우주선 탐사 승무원으로 플레이하기
BOKURA: planet는 협력, 장난, 그리고 약간의 불신을 요구하는 프리미엄 2인 전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신비로운 빨간 행성에서 재앙적인 충돌이 발생한 후, 두 플레이어는 함께 탈출해야 합니다. 숨겨진 목표와 게임 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반전이 있는 만큼, 단결은 보이는 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공상 과학 우주를 배경으로 한 BOKURA: planet는 우주 탐사에 강제로 나선 죄수로서 플레이어에게 임무를 부여합니다. 3시간의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간결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미니멀리스트 아트와 깊이 있는 상호작용 메커니즘은 짧은 길이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붉은 최전선의 협동 혼란
그 전작과 마찬가지로, BOKURA: 행성은 동기화된 퍼즐 해결을 중심으로 두 플레이어가 별도의 기계에서 진행됩니다. 여기서 성공은 실시간 소통에 의존합니다—각 플레이어는 세계의 다른 버전을 보고 자신의 관점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그러나 "밀기" 메커니즘의 추가로 협력이 통제된 혼란으로 변하여 플레이어가 서로를 간격을 넘거나 위험에 빠뜨릴 수 있게 합니다.
더욱이, 게임의 정의적인 반전은 숨겨진 목표에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파트너와 충돌할 수 있는 개인적인, 비밀 목표를 부여받습니다. 이 독특한 게임 메커니즘은 긴장감과 의심을 주입하여 협력에 의존하는 게임에서 두 플레이어가 서로의 행동을 두고 의심하게 만듭니다. 이는 신뢰 기반 게임 플레이의 영리한 진화이며, 모든 결정에 감정적 무게를 더합니다.
또한, 퍼즐은 지나치게 복잡하지 않지만 두 플레이어 간의 역학에 의존하도록 교묘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수—고의적이든 아니든—는 진행을 방해할 수 있으며, 이는 좌절감과 웃음을 동시에 유발합니다. 이 게임은 소통이 진실을 공유하는 것만큼이나 무엇을 숨길지를 아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외부에서 조정해야 하며, 게임은 낯선 사람과 짝을 지을 수 있는 내장 매칭 시스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 없는 세상에서의 신뢰 게임
BOKURA: 이 행성은 퍼즐 해결 메커니즘과 그 전제의 감정적 긴장감 모두에서 번창합니다. 당신은 완전히 정직하지 않을 수도 있는 누군가에게 의존해야 하며, 그렇게 함으로써 심리학과 인간 행동에 뿌리를 둔 게임 경험을 만듭니다. 그것은 의미 있는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거대한 규모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훌륭하고 짧은 모험입니다.